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매운 오징어 김밥으로 유명한 '연희김밥' 솔직후기

반응형
중독성있는 매콤함! 
매운 오징어 김밥으로 유명한

"연희김밥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연희동에서 줄 서서 먹는 김밥으로 유명한 연희김밥의 분점인 연희김밥 천왕점에서 

연희김밥 대표메뉴인 오징어 김밥과 참치김밥 맛 본 솔직후기를 남겨볼게요!

참고로 연희김밥은 테이크아웃전문점입니다:)

천왕역 맛집

"테이크아웃 김밥전문"

연희김밥

주소:서울 구로구 오리로 1149

TEL: 02-2060-0222

영업시간:08:00~20:00

일요일휴무

< 연희김밥 메뉴 >

연희김밥에서는 매운오징어,고추,장조림등 매운맛과 

개성 넘치는 김밥을 볼 수있어요:)

가격대는 2,500원~4,000원/꼬마김밥 1,000원

연희김밥 대표메뉴는 매운오징어김밥!

매운오징어김밥이 생각보다 매운맛이 강하다던데.. 

어떤맛일까?.? 궁금해서 매운오징어 김밥 한줄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참치김밥 한줄을 포장주문했어요!

테이크아웃한 김밥을 가지고 드디어 집에 도착!!!

이제 김밥 비주얼 한번 볼까욧!!!!!!!!!

짜짜짜짠

매운오징어김밥(3,800원), 참치김밥(3,800원)

참기름윤기에 깨가 퐉퐉~뿌려진 맛있어보이는 김밥 비주얼!

한개 뒤집어진게 매운오징어김밥입니다요.

그리고 저는 오이를 못 먹어서 오이를 빼달라고 했습니다:)

++ 연희김밥에는 다 햄이 없어요!!

왜 그렇지?????????

나는 기본 김밥재료는 다 들어간게 좋은디

"매운오징어김밥"

매콤한 빨간 양념에 버무려진 오징어가 깻잎사이에서 보이네요!

맛을 보니 생각보다 매콤한맛이 확~~느껴지더라구요.

다른재료들도 많으니까 입에 넣었을때 오징어의 식감을 느낄 수는 없었고

매운맛은 진짜 끝에 확~~~느껴지기때문에

매콤한맛때문에 중독성있게 떙기는거 같아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운오징어김밥 좋아하실거 같아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들은 

매운맛이 꽤 강해서 다른거 드시는걸 추천해요!

저도 매운거 잘 못 먹어서 그런지 

매운맛이 강한게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참치김밥"

연희김밥의 참치김밥은

 다른 김밥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기본 참치김밥맛이에요!!

저는 그래도 참치김밥이 가장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