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신내동맛집/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한동길감자탕 본점

반응형
중랑구 신내동 맛집

"한동길감자탕 신내본점"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예전에 신내동에 사는 친구가 동네 맛집이라며

 "한동길감자탕 신내본점"을 소개해줘서

가서 감자탕을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신내동이 집이랑 너무 멀어서 그 뒤로 방문을 못했는데

신내동쪽에서 일이 있어서 일보고 늦게 집가는길에 생각이나서 

오랜만에 뼈해장국 한그릇 먹으려고 방문했어요:)

한동길감자탕 신내본점

주소: 서울 중랑구 신내로 225 디아뜨갤러리

TEL: 02-3421-0656

영업시간:24시영업

주차가능

한동길감자탕 신내본점 위치는 봉화산역 4번출구에 있어요:)

<주차안내>

한동길감자탕 신내본점 가게앞은 거주자 우선 주차라 주차가 불가능하고

가게 뒤쪽에 공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해요.

지하주차장-전골/탕 1시간30분무

공영주차장- 전골:1시간무료/탕:30분무료

저는 뼈해장국 한그릇 먹고 공영주차장 30분 주차권받았어요!

 동네맛집에서 유명맛집이 된 한동길감자탕 신내본점!

체인점도 많더라구요~~~~

한동길 감자탕 실내는 넓고 깔끔해요!

24시 영업이라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날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요.

"한동길감자탕 메뉴"

한동길감자탕 메인메뉴는 역시 뼈다귀전골과 뼈해장국이죠!

감자탕말고는 돈가스와 소고기불뚝배기도 있네요!

한동길감자탕 원산지도 메뉴판옆에 나와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뼈해장국 8,000원

우거지와 함께 푹 끓인 뼈다귀탕에 

대파와들깨가루가 듬뿍듬뿍!

기본찬은 배추김치,석박지,고추,당근,오이,쌈장,고기소스 구성이에요!

김치는 겉절이로 입맛을 돋게 해주고 

석박지는 아삭아삭 간이 딱 맞는게

시원해서 해장국이랑 너무 잘 어울렷어요!

딱 봐도 가격대비 

양이 굉장히 푸짐하더라구요:)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해장으로 먹으면

진짜 속이 확 풀릴듯!.!

국물이 짜지않고 간이 딱 좋아요!

고기는 왕큰거 한개랑 중간크기 한개 들어있었어요.

뼈에 살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고기가 잡내없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고기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느끼함도 덜하고

훨씬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우거지가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음

당면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밥 말아먹을때 심심하지 않고 좋았어요!

완전 든든함~~~~


한동길감자탕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변함없이 맛있었어요:)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