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NEW YORK BURGER 뉴욕버거!

반응형

<부천맛집>

  "NEW YORK BURGER 뉴욕버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홈플러스 부천 소사점에 갔다가 뉴욕버거가 보이길래

 맛이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뉴욕버거매장은 홈플러스 부천소사점 1층에 있습니다:)

뉴욕버거는 수제버거전문점인데 

가격거품을 뺀 착한버거집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유명하더라구요!!

뉴욕버거 분위기는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가게 느낌~~~

근데 코로나때문에 확실히 밖에 사람이 없네요ㅠㅠ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뉴욕버거에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뉴욕버거만의 특별함!

가격의 거품을 뺀 프리미엄 수제버거

뉴욕버거에서는 얼리지 않은 100%냉장소고기패티만을 사용하고

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생야채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뉴욕버거에서 제품 포장 시(포장봉투,생 분해성 비닐)

비닐 유상제공 100원이에요!

  "뉴욕버거 메뉴"  

뉴욕버거 메뉴를 처음 봤는데 다양하네요!

베스트는 뉴욕버거와 칠리치킹버거네요.

가격대는 세트가 5,400~7,900원까지 있어요.

핫도그도 판매하던데 저는 핫도그보다는 버거가 좋아요:)

+치킨도 있음 

뉴욕버거에서는 천연재료 사용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서

조리과정을 투명하게 볼 수 있어요!

햄버거 만드는곳이 깔끔하니까 좋네요:)

뉴욕버거오리지널세트 5,800원

버거+감자+탄산

수제버거 가격치고 세트에 5,800원이면 저렴하쥬?.?

저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본으로 뉴욕버거 오리지널을 주문했어요.

맛도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뉴욕버거 오리지널버거는 참깨토핑이 되어있는 햄버거번에 

가공하지 않은 양상추와양파,피클,토마토슬라이스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뉴욕버거소스는 자체개발한 저칼로리소스라고 하던데

 저칼로리소스라서 그런지 먹어보니 양념이 진하지는 않더라구요!

 프랜차이즈버거보다는 확실히 야채가 신선하고 고기도 수제라서 

씹는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은 두툼한편으로 따뜻하니 맛있었어요~~~~~

약간 싱거워서 케첩을 푹푹~~

뉴욕버거 먹어보니까 내용물이 푸짐하고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라는건 인정:)

뉴욕버거 괜찮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