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신림역맛집/30년 전통 보쌈전문점 "할매보쌈"

반응형

신림역맛집

"30년전통보쌈전문점"

할매보쌈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30년동안 신림역에서 보쌈맛집으로 유명한 할매보쌈을 소개해드릴게요!

신림에 있는 보쌈집은(놀부보쌈,정담은보쌈 등등..)다 가봤다고 할 수 있는데

전체적인맛은 할매보쌈이 가장 좋아서 

신림에서 보쌈 먹을때는 할매보쌈으로 많이 가는편이에요.

참고로 분위기는 정담은 보쌈이 더 크고 좋아요!

<신림역맛집>

신림보쌈맛집 할매보쌈은 신림역 6번출구로 나와서

1~2분정도만 걸어가면 CU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림역맛집>

"할매보쌈"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351 동산빌딩

TEL: 02-885-4724

영업시간:11:00~24:00

점심특선으로 보쌈정식이 정말 저렴하네요!!!!!

요즘에 물가가 비싸서 보쌈정식 먹으려면 8,000~10,000원은 기본인데

할매보쌈에서는 ~오후 3시까지 점심특선으로 6,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보쌈의 명가 Since1986년

들어가는 입구부터 맛집포스가득

<신림역 맛집>

할매보쌈 내부분위기는 한옥 분위기로

전통 맛집 느낌가득이에요:)

뭔가 막걸리 먹으면 딱 좋을분위기에요!!!

 할매보쌈 창가쪽은 좌식이고 안쪽은 입식 테이블이라

취향별로 편한곳에 앉으시면 됩니다아~~

할매보쌈은 신림에서 회식,모임장소로도 인기가 많아서 

단체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할매보쌈 음식점 위생등급 A 

굿굿

와우!.!

할매보쌈은 고추가루 국산,중국산 혼합말고는

모든 식재료가 국내산이네요!

<신림역 맛집>

30년이상 대를 이어 전통을 지켜온 관악맛집들을 소개한

대동여 관악 맛지도가 걸려있어서 봤는데

 제가 가본곳도 있고 모르는곳도 있어서 다음에 안 가본 곳들 

한군데씩 가보려구요!.!

짜잔짜잔 보쌈등장!!!

할매보쌈 대(43,000원)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할매보쌈은 메뉴판이 되게 심플해요.

구성만 조금 다른 할매보쌈,모둠보쌈(홍어무침,해산물무침,보쌈),왕보쌈(오리고기,보쌈,족발),

족발,족보쌈(족발,보쌈),오돈보쌈(오리고기,돼지고기)이 있어요!

(가격대는35,000원~49,000원)

그리고 모든 보쌈메뉴 주문시 쟁반국수는 서비스에요!

다른보쌈집가면 무조건 쟁반국수 시켜서 먹는데 

서비스라니 대박 가성비 좋네요:)

제가 주문한 할매보쌈에는 보쌈,배추김치,무김치,쌈류,쌈배추 구성이에요!

저희는 3명이서 할매보쌈 대사이즈 시켜서 먹었는데 

양은 딱 좋았어요~~가끔 부족하면 고기추가해서 먹어요!

할매보쌈은 30년전통 보쌈전문집답게 

고기가 잡내도 전혀 없이 엄청 야들야들 부드러워요

삶은정도도 딱 좋고 지방과살코기도 딱 좋게 배합되어 있어서

입에서 녹아요~~~~~

고기 비주얼에서 느껴지시죠?.?

새우젓,마늘,쌈장은 기본이쥬

서비스로 나온 쟁반국수

위에 이쁘게 노른자를 부수어서 얹어주셨는데 급하게 먹느라고

비비고 사진을 찍었네요:)

서비스 국수치고 면이랑 야채양도 많았고 맛이 정말 좋았어요!

야채들도 정말 싱싱하고 새콤달콤한 맛에 죽었던 입맛도

 살아나게 만들어요!

할매보쌈은 보쌈도 맛있지만 쟁반국수도 정말 맛있어요.

<신림역 맛집>

할매보쌈은 반찬이 따로 많이 나오지는 않아요!

시금치,버섯무침만 나왔는데 별로 손이 가지는 않았어요.

된장국은 기본 된장국맛이지만 국물이 없으면 섭하쥬

보쌈집은 고기뿐만아니라 김치맛도 중요하잖아요!!

할매보쌈은 김치에서도 내공이 느껴집니다아

개인적으로 보쌈먹을때 배추김치보다 무김치를 좋아하는편인데 

할매보쌈은 둘 다 맛있어요~~

달달하면서 보쌈이랑 꿀조합이에요.

고기랑 김치가 맛있으니 배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쌈에 싸서 먹어도 꿀맛이네요~

쌈이 다 싱싱해서 더 좋았던거 같아여!

이날 보쌈맛에 반해서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고기는 맨날 먹어도 마시따


신림역 보쌈맛집 찾으시면

할매보쌈으로 가시길~~~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