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킷캣 해피오더앱으로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반응형

    " 2월 이달의맛 베스킨라빈스 킷캣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베스킨라빈스 2월의 신메뉴로 아이스킷캣이 출시되었는데 

초코 비주얼이 제가 딱! 좋아할 스타일이라

해피오더앱에서 베스킨 쿼터사이즈로 배달시켜서 먹어봤어요:)

저는 베라 배달시킬때 항상 해피오더앱으로 주문하는데

다른 배달어플이랑 비교했을때 이벤트를 많이 해서

가장 저렴한게 주문할 수 있는거 같아요!

이날도 쿼터가 15,500원에 배달비 2,000원해서 17,500원인데

7,000원할인받고 10,500원에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 배달 5천원할인+카카오페이결제 2,000원할인)

베스킨라빈스에서는 매달 새로운맛이 출시되니까

신제품이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항상 사먹는거 같아요*.*

베스킨라빈스 이달의맛 아이스킷캣은 

아마 2월에 발렌타인데이가 있어서 유명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 콜라보로 

초코아이스크림이 출시된거 같아요!

<베스킨라빈스 킷캣>

2월신메뉴 베스킨라빈스 킷캣은 아이스크림뿐만아니라 

킷캣케이크,음료,디저트로도 출시되어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달의맛은 료 천원힐인,케이크는 2천원 할인혜택도있어요:)

*베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맛으로 싱글레귤러를 구매할때

500원만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UP!

베스킨 쿼터랑 머그컵 사이즈 비교!

베스킨라빈스 쿼터사이즈가 옛날에는 혼자 먹기 많았는데

요즘에는 혼자 뚝딱 먹네요ㅋ.ㅋ

TIP 베스킨라빈스 배달시킬때

고객요청사항에 세로로 담아달라고 애기하세요!

맛이 섞이지 않고 맛 별로 먹기 편해요:)

<베스킨라빈스 킷캣>

쿼터사이즈는 4가지맛으로 용량은 643g이에요!

제가 선택한 4가지맛

아이스킷캣,우리끼리,엄마는외계인,오레오쿠키앤크림치즈에요!

이달의맛 베스킨라빈스 킷캣 등장!

  베라 킷캣 칼로리는 349Kcal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초콜릿아이스크림에 킷캣 초코릿이 

박혀있는데 전에 나왔던 초코파이아이스크림이랑 비주얼이 거의 같아요.

<베스킨라빈스 킷캣>

킷캣초콜릿이 많이 들어있지 않고 크기도 작아서

엄마는외계인 매일 먹다 먹으니 초콜릿 씹히는거 같지도 않아요ㅋ.ㅋ

그리고 초코아이스크림이 진하지 않고 밍밍한느낌이에요.

전에 나왔던 초코파이아이스크림보다 못한듯..

초코에 진한맛이 없음!

베스킨라빈스 초코아이스크림 역시 엄마는외계인이죠!

초코볼크기가 이정도는 되야지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맛도 훨씬 진하고 맛있어요.

같이 먹으니까 확실히 킷캣보다 엄마는외계인이 

훨씬 더 맛있다는걸 느낄수 있었음!

저번달 신메뉴 우리끼리 Kiri~~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콜라보한 

1월 신메뉴인 우리끼리인데 1월에 먹지 못해서 주문했어요!!!

제가 끼리 큐브치즈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Kiri는 맛이 없을 수 가 없죠잉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치크케이크큐브가 들어있어요

진한 크림치즈맛이 JMT

마지막맛은 오레오쿠키앤크림치즈!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화인 오레오쿠키앤크림치즈

기존 쿠앤크맛이랑 비슷한데 오레오과자가 조금 더 크고

크림치즈의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내 기준으로 JMT은 아니었음ㅋ.ㅋ


아무튼 이달의맛 베스킨라빈스 킷캣은 기대했으나 실망이 컸어요!!!

베스킨라빈스 3월 신메뉴는 어떤맛이 출시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