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서울미래유산으로 등재된 한티역 맛집-영동스낵카

반응형


" 서울미래유산으로 등재된 한티역 24시간 맛집 "

   영동스낵카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한티역 인근 서울미래유산으로 등재된 영동스낵카를 소개해드릴게요!!

영동스낵카는 1972년부터 자리잡고 있는 47년된 맛집이에요.

예전에는 사진에 보이는 버스에서 스낵카로 운영되었는데

지금 버스는 서울미래유산으로 보존되고 있고 옆에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가 있어요!

< 한티역 맛집 >

  영동스낵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301 (한티역1번출구에서 1분거리)

TEL : 02-588-5469

영업시간 : 24시간

영동스낵카는 가게 옆 주차공간이 정~말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해요!!

역삼동 서울 미래유산 영동스낵카!

영동스낵카 내부모습

식사시간대에는 사람들이 항상 꽉 차있는곳인데

 저는 저녁 늦게 간편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아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24시간 운영하는곳이라 

언제든 편하게 갈 수 있다는게 정말 편하죠!.!

영동스낵카는 버스도 그렇고 식당도 

허름한 느낌이 나는데 옛날 느낌에 오히려 정이가는거 같아요!

영동스낵카 메뉴판 

스낵카에서 판매하던곳이라 강남에 위치한곳 치고 가격이 저렴한게 매력적이에요!!

오뎅우동과 북어찜 불백 김치찌개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분식류 한식류 말고도 중식류로 콩국수와 짜장밥도 있어요

반찬은 셀프라 셀프바에서 입맛대로 골라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영동스낵카에 원픽!! 오뎅우동등장~~

오뎅우동 4,500원 (공기밥 1000원추가)

오뎅우동 양이 굉장히 푸짐해요!!

공깃밥은 추가로 시킨건데 먹고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해요. 

반찬은 6가지종류가 있었고 매일매일 메뉴가 조금씩 달라져요.

영동스낵카 오뎅 우동은 특별한맛은 아니고 흔히 포장마차나 휴게소에서 먹는맛 정도에요! 

저는 옛날에 기차역 앞에 포장마차에서 먹던 우동맛이라

한번씩 생각날때 와서 먹어요!


영동스낵카는 70년대 버스도 그대로 있고 옛느낌이 많이 나는곳이라 

추억의맛을 한번씩 느끼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