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인천공항 플레이와이파이에서 마카오유심 수령후기

반응형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플레이와이파이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플레이와이파이에서 유심칩 수령한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원래 저는 해외여행을 가면 해외 공항 도착해서 유심칩을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이번에 플레이와이파이를 알게 돼서 미리 공항가기전에 구매를 했어요.

인천공항 플레이와이파이는 24시간 수령 가능하기때문에 출국시간 상관없이 편하게 수령할 수 있어서 좋아요!

플레이와이파이 수령장소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B,C체크인 카운터 부근에 있어요!

B,C카운터 쪽에 가시면 쉽게 보여요!

와이파이 수령하고 여행갔다 와서 반납도 여기서 하면 됩니다~~~!

유심칩은 사용하고 그냥 버리시면 돼요~~~!

플레이와이파이 고객센터

TEL 1688-7035

(09:00~18:00 연중무휴)

< 인천공항 유심칩 플레이와이파이 >

플레이와이파이 바로옆이 신한은행 환전센터라 환전하고 유심칩까지 수령하기 굉장히 편해요~~~~

그리고 저는 와이파이는 가지고 다니기 불편해서 유심칩을 선호해요!

그리고 여행 갔다 와서 너무 피곤한데 와이파이 반납하러가기도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 와이파이도 배터리 충전을 해야하는데 그게 또 귀찮아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유심칩이 진짜 편한거 같아요.

< 플레이와이파이는 와이파이 유심칩 다 구매가능한곳이에요>

<인천공항 유심칩 플레이와이파이>

먼저 도착하면 번호표를 뽑고 자기 순서가 오면 여행지랑 이름,핸드폰번호 알려주고

사인하면 끝이에요!

제가 구매한 유심칩은 홍콩/마카오 7일 LTE 1GB(+2GB) 8,500원에 구매했어요.

저는 4일 마카오 여행이었는데 정말정말 잘 터지고 핸드폰 정말 많이 사용했는데 데이터도 충분했어요!

그리고 현지에 늦게 도착해서 빨리 호텔가고 싶은데 유심칩 구매하기 귀찮았는데

미리 이렇게 구매해서 가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이제는 플레이와이파이에서 무조건 구매해서 가려구요~~~~

플레이와이파이는 인천공항1여객터미널 뿐만아니라 

인천공항2여객터미널,김해공항,김포공항에도 있어요!

< 인천공항 유심칩 플레이와이파이 >

이렇게 귀여운패키지로 유심칩을 받을 수 있어요!!!

좋았던게 전에 해외에서 유심칩 구매했을때 유심핀이 들어있지 않아서 다른사람한테 빌려서 어렵게 유심칩 교체했거든요ㅠㅠ

그리고 안에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어요!! 저는 유심칩 교체하고 전원 껐다 켜니 바로 사용가능했어요~~~

플레이와이파이 덕분에 너무 편하게 여행 갔다 왔습니다 


< 유심사용방법 >

1.마이크로 유심 교체방법

유심을 본인유심 사이즈에 맞게 분리한 뒤 기존유심은 분리하여 잘 보관해주시고 해외유심으로 교체후 재부팅해주세요.

2.나노 유심 교체방법

유심을 본인 유심 사이즈에 맞게 분리한뒤 동봉되어있는 클립을 이용하여 유심이 들어있는 곳을 눌러 열어주세요.

기존유심은 분리하여 잘 보관 하시고 해외 유심으로 교체 핸드폰을 재부팅해주세요.


▼▼

1) 위의 방법대로 유심을 장착 후 휴대폰을 재부팅 해주세요.

2) 휴대폰 설정에서 데이터네트워크(셀룰러데이터)와 데이터로밍을 ON해주세요.

(Viettie 유심의 경우 데이터 로밍을 OFF 해주셔야 됩니다)

3) 대부분 자동개통되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이 안될 경우 수령시 드리는 메뉴얼을 참고하여 수동설정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