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구리 맛집/주차가 편한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후기

반응형

구리 맛집

맷돌순두부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구리 토평동 맛집인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후기를 남겨볼게요.

맷돌순두부는 체인점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구리맛집

맷돌순두부

주소:경기 구리시 벌말로 74

TEL:031-555-1990

가게 앞 옆에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하기 너무 편해요.

구리맛집 맷돌순두부는 실내도 넓고

우드톤으로 깨끗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식사시간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후식으로 먹기 좋은 자판기 커피도 마련되어 있고

차에서 먹으면 좋은 간식거리들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된장,고추장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구리맛집 맷돌순두부 원산지 표시 참고하세요!

구리 맛집

맷돌순두부 메뉴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다양했어요.

정식세트는 1인분 기준이고

해물순두부,가마솥밥이 같이 제공됩니다.

단품메뉴에서 순두부메뉴는 가마솥밥이 제공됩니다.

전 메뉴 포장 가능해요.

해물순두부 8,500원 등장!

순두부찌개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뚝딱인데

 순두부찌개랑 궁합이 좋은

반찬들이 6가지 나왔어요.

김치,콩나물무침,김,파래무침,양파장아찌

그리고 날계란까지!

날계란은 순두부찌개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가마솥 돌솥밥!

밥을 덜어내고 물을 넣어서

뚜껑을 닫고 기다린 다음

밥 다 먹고 숭늉누룽지로 먹으면

구수하니 넘 좋아요.

보글보글 순두부~~

순두부찌개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속이 확 풀려요.

해산물 순두부찌개라 기본 순두부찌개보다

더 시원한 맛이 강했어요.

날계란을 풀어서 먹었더니 좀 더 부드럽고

칼칼한 맛이 죽었는데 이건 호불호가 나뉠듯해요.

저는 안 넣고 얼큰하게 먹는 게 더 좋더라구요.

순두부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전문점이라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구리IC지날 때 방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