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Fashion/HOT 트렌드

Gucci 19 S/S 신상 주미클러치백 후기

반응형

GUCCI 19S/S NEW

"주미 클러치백"

―――――――――――――――――――――――――――


안녕하세요 Bella Luz 입니다!오늘은 구찌신상클러치 주미클러치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매장에서 신상 주미백보고 너무 제 스타일인거에요 

꺄악

주미란 명칭은 지난 19S/S 구찌컬렉션에 섰던 뮤지션 "주미소로우"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해요.

 진짜 주미로고모양이 제가 봤을때 전에 구찌로고 보다 훨씬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더블G로고는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이번 로고는 샤이니골드 & 실버톤 믹스되어있는 모양이나 느낌이 훨씬 괜찮은듯 해요!

 주미라인은 가방 다 이쁘던데 저는 작은가방을 선호해서 크로스랑 클러치중에서 고민하다가 클러치로 마음을 먹었죠.

제가 크로스나 토트는 많아도 클러치가 거의 없거든요.

저는 가방구매할때 직접 유럽가서 바잉하거나 현지아는분한테 부탁해서 사는데 요즘에 일이 있어서 가지못했기때문에 

믿을수 있는 런던놀이사이트에서 대행해서 구매했어요!

홍보같은거 전혀아니고ㅋ.ㅋ제가 직접 돈주고 구매해서 산거에요

매장가가 118만원인데 저는 95만원정도에 구매했기때문에 저렴하게 샀쥬

배송기간은1~2주정도 걸렸어요.


이렇게 이쁜 구찌 쇼핑백에 더스트백,박스 구성으로 배송받았어요.

사은품으로 귀여운영국곰돌이 자석도 보내주셨더라구요.저희집 냉장고에 여행다니면서 모은 자석들이 가득 있는데 

영국 방문했을때 자석을 못 사서 없었거든요 그래서 조그만 사은품이지만 너무 좋았어요ㅎ.ㅎ



드디어 가방 개봉

너무 이쁘죠!!!!!!!ㅠ.ㅠ 블랙바탕 심플한 느낌에 로고가 포인트에요.

어떤 스타일이든 다 어울리면서도 세련된느낌이라 활용도 만점인 디자인이에요.

칼라는 블랙말고 그린,와인칼라가 더 있어요.가을이라 와인색도 탐나긴하는데 이건 블랙으로 만족해요

사이즈:30*20*1.5

가죽:송아지가죽

이게 소지품 안넣으면 힘없이 납작한느낌이라  꼭 뭐라도 넣고 다녀야해요.

뒷면은 민자블랙이구요.

원래 클러치하면 샤넬,입생로랑,보테가를 가장 많이 드시는거 같은데 저도 샤넬 클래식클러치를  구매할까 했는데 너무 많고

제가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편이라 클러치는 들고다니면 어디 두고 다닐거 같아서ㅠㅠ.. 계속 구매를 안하게되더라구요.

근데 매장에서 클러치 보고 꽂힌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내부는 지퍼하나 없이 요렇게 심플 블랙이에요.물결무늬는 카메라 빛때문에 그렇고 그냥 보면 심플 블랙이에요.

핸드폰,화장품.지갑정도는 넣을수 있어요!

근데 안에 지퍼하나라도 넣어주시지 지퍼가 없으니까 너무 불편해요..

근데 지퍼도 튼튼하고 마감도 잘 되어있어요..지퍼금장이 처음에는 좀 뻑뻑한느낌인데 이게 쓰다보면 부드러워져요.

근데 디자인은 실제로 보는게 훨씬 이쁜거 같아요.

밑에 착샷도 남겨놓았어요  ↓↓↓↓

데일리룩에 들고 다니기 딱이죠!

요즘 성유리 바람막이라고 몽클 워싱턴 바람막이 엄~~~청 핫하던데 그거 간단하게 입고 주미클러치랑 매치해봤어요.

너무 이쁜데..주미클러치에 손목스트랩이라도 있었으면 더 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을거 같은 안타까움이 있긴해여

지퍼가 크지 않아서 밍크폼폼이나 스트랩을 달기에도 힘들거 같아요.

그래도 들고 다녀보니까 크게 불편하지는 않더라구요 내가 클러치에 익숙해져야지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