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사당역 맛집/프라이빗한 룸에서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는 수산식당

반응형

사당역 맛집

수산식당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에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사당역 맛집 수산식당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해산물 킬러인 제가 사당 지나갈 때마다 보이는

수산식당 간판을 보구 여기는 내 스타일이겠다

한번은 꼭 방문해볼테다!!생각하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방문을 했어요!!!

완전 기대기대

사당역 맛집

수산식당

주소: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2082-25 삼진장

TEL:02-581-6071

영업시간:11:30~23:50 연중무휴

주차가능!

사당역 해산물 맛집 수산식당은

사당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 건물이라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내부로 들어와보니 어두운 분위기가 좋고

프라이빗해서 데이트나 모임에 오면

대화하기도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수족관이 있으니 해산물이 더 싱싱할 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어요!!

포장,배달 주문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수산식당 가장 좋았던 프라이빗한 룸에

뷰가 너무 좋아요!!!

창이 넓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뷰가 좋으니까

더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날 눈이 내려서 더 이쁘게 보였어요:)

수산식당 메뉴는 사시미,해산물모듬,

무침,구이,식사등등 아주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었고 가격도 합리적이였어요.

해산물 천국이다아:)

2명이서 사시미모듬 소짜리와 해산물모듬 소짜리면

아주 충분하다는 직원말을 무시하고

해산물 킬러인 저는 사시미모듬 중,해산물모듬 소로 주문!!!!!

먼저 나온 기본 밑반찬은 쏘쏘!!

해산물모듬(32,000원)

멍게,굴,가리비,해삼,개불,문어,오징어,새우 등등

진짜 해산물 모듬으로 싱싱하게 나와요.

저는 새우가 가장 맛있었어요!!!

다 싱싱해서 좋았음:)

생선회 모듬 중(58,000)은 참치,연어,광어 등등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고급 일식집이랑 비교하면 별로였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근데 너무 작게 썰어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였어요.

맛있는 회가 먹고 싶어서 방문하면 개인적으로 별로 일 것 같고

어느 정도 맛에 분위기만 보고 방문한다면

아주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당 맛집 수산식당은

술 마시기에 너무 좋은 분위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