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서래마을 맛집/분위기 좋은 찐 이자카야 맛집,갓포아키

반응형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단골 이자카야

갓포아키 서래마을점을

오랜만에 포스팅 해볼게요:)

갓포아키는 서래마을,도산공원,청담,여의도,제주

5군데가 있는데만족도는 다 높은 것 같아요.

저는 서래마을점이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갓포아키 서래마을점은 조명이 어둡고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이 방문하면 좋은 곳이에요

대화하기에도 편하구요.

인기가 많아서 꼭 예약하고 방문해야해요:)

주문을 하니 기본안주로

쥐치가 나왔어요!

음식 기다리면서 먹기 딱임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가요:)

츠케모노 5종 9,000원

사시미 먹을 때 츠케모노를 곁들이면

훨씬 맛있죠!

저는 츠케모노를 넘넘 사랑합니다:)

저에게는 우엉이 가장 베스트

갓포아키는 사시미 맛집이라

무조건 사시미는 먹어줘야죠:)

2인이 방문했지만 3인으로 주문!

사시미3인 79,000원

도미,전복,조개,새우,참치,방어,한치,관자 등등

숙성도 잘 되어있고 너무 신선해서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이날 사시미 베스트는 단연 관자였음:)

트러플 관자라 향도 좋고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겨울에 제맛인 도루묵 23,000원!!

알은 빼서 바삭바삭 튀겨주고

살만 양념 살짝 발라

숯불에 구워 나왔어요.

알튀김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엇고

도루묵도 양념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조화롭고 살도 많아서 넘 맛있었어요.

흰밥이 생각나는 맛:)

밥 반찬으로도 굿굿임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후토마끼 반줄 13,000원주문!!!

갓포아키 후토마키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갓포아키는 맛도 좋고 부위기도

좋아서 언제난 만족하는 곳이에요.

서래마을 맛집

갓포아키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1-138 2층

TEL:02-535-8662

영업시간:18:00~01:00 일요일휴무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