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락동 맛집/낙지 전문점 착한 낙지 해물 누룽지탕 솔직후기!

반응형

가락동 맛집

착한낙지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낙지 전문점으로 유명한 착한 낙지를 소개해볼게요.

착한낙지는 전국 체인점이 많은 곳인데 

제가 방문한 곳은 송파점 착한낙지에요.

위치는 문정동 로데오거리 근처에 있어요.

가락동 맛집

착한 낙지

주소:서울 송파구 동남로 143

TEL:02-431-1107

영업시간:11:00~22:00

주차가능!

주차장이 넓고 발렛도 해줘서 아주 편해요.

손님이 많은 곳이라 식사시간에는 웨이팅 있는 

경우가 많아서 대기장소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가락도 맛집 착한 낙지는 송파구에서

 모범음식점으로도 선정되었어요:)

낙지가 몸에 좋은 건 다들 아시죠?.?

요즘 날씨도 춥고 몸도 약해진 거 같은데

낙지 먹고 힘을 내야겠어요!!

낙지가 가득 담겨있는 수족관도 볼 수 있는데요.

 산낙지는 중국산 전복은 국내산이네요!

가락동 맛집 착한낙지 내부는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편해요.

테이블 간격도 넓구요.

가락동 맛집

착한 낙지 메뉴

낙지 메뉴가 아주 다양해요!!!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천국일듯

낙지해물파전 옆 테이블에서 시킨 거 보니

두께가 엄청 두툼하니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다음에 가족이랑 방문하면 먹어봐야겠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듯!!!

따뜻한 감성으로 마음까지 데워주는 

보양식이라고 적힌 돌솥 낙지 해물 누룽지탕은 

13,000원에서 지금 만원에 행사중이더라구요.

그래서 뭐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행사도 하고 보양식이라고 해서 

저는 누룽지탕으로 주문했어요!!!

신메뉴도 참고하세요:)

< 셀프 코너 >

셀프코너에 매콤한 낙지와 비벼먹으면 

좋은 콩나물과 야채샐러드

두부가 깔끔하게 준비 되어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돌솥 낙지 해물 누룽지탕 10,000원 등장!!

저는 누룽지탕에 어울린 샐러드와 

깍두기만 반찬으로 먹었는데

깍두기가 달달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양도 많고 버섯,피망,청경채,오징어 

낙지등이 있어요.

누룽지가 풀어지도록 저어주는게 포인트인데

누룽지가 흐물거리지 않고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어요!

구수함의 끝판왕이에요.

구수하면서 담백하고 깔끔해서 

진짜 보양식 느낌이었어요.

해물 누룽지탕 클리어하면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뜨거워서 그릇에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맛은 좋았는데 아쉬웠던 건

 낙지가 정말 조금 들어있엇어요ㅠㅠ

낙지야 어딨니...

소화가 안 될 때 먹거나

연세 있으신 어르신들이 드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구수하고 진한맛이 진국이에요.

자판기 커피로 후식!!!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낙지가 부실해서 아쉬웠던

가락동 맛집 착한낙지!

매콤한 낙지볶음이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니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