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상도 맛집/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첫 방문 솔직후기!!

반응형

상도맛집

명륜진사갈비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무한리필 갈비맛집 명륜진사갈비 

첫 방문후기를 남겨볼게요!!

저는 명륜진사갈비 많은 체인점중에

 상도점을 방문했습니다!

상도 맛집

명륜진사갈비

주소:서울 동작구 상도로 128

TEL:0507-1368-3362

영업시간:12:00~23:00

가게 앞 주차가능!!

주차할 때 차를 비스듬하게 해야해서

조금 어려웠음요..

갈비 먹기 전에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 법을 보구 갈까요?.?

1.센불에 빨리 익히고 심하지 않을 정도로 

살짝 태워서 먹는다!

2.새카맣게 탄 부분을 가위로 잘라낸다.

3.불판을 자주 갈지 않는다.

4.고기를 자를 때 지방과 살코기를 반반 섞어서

세로로 자른다.

예전에 싸구려 고기부위로 사기친다는 말이 많아서

그런지 화학보존제,식용본드를 쓰지 않고

남은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를 가게에서 볼 수 있었어요.

믿고 먹어도 되겠죠?.?

상도 맛집 명륜진사갈비 내부는 넓고

깔끔해서 관리가 잘 되는 느낌이었어요.

무한리필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오랜만이라 살짝 설렘~~~~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에서

 식사하기가 좀 그런데

다행히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안심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서 

조긍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여!!

셀프라고 너무 막 가져다 먹고 남기면

벌금 3,000원 있으니 

우리 먹을만큼만 가져다 먹는걸로 해요!!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수저 소독은 필수죠!!!

조금이나마 맘 편히 먹을 수 있겠네요.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가격은 1인 13,500원이고 

어린이 5-7세는 6,000원/8-10세 8,000원이에요.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주말,공휴일은 1시간 40분이니 참고하세요!

추가로 숯불쭈꾸미와 단품사이드메뉴도 있어요.

3인분 갈비 먼저 등장!!!

갈비는 먹고 부족하면 직원분이 

계속 가져다 주세요.

고기느 숯불에 구워먹어야 지맛이쥬우

열심히 고기를 구워봅니다!!

과연 가격은 저렴한데 맛은 어떨지??

명륜진사갈비 체인점이 너무 많고

사람이 많아서 어떨까 계속 궁금했어요~~~

단촐한 상!

반찬이 손이 가는게 별로 없어요~~~

갈비를 먹어보니............

고기가 질기고 비계가 많아서

 맛있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오히려 다른 곳에서 양은 적지만

맛있는 고기를 먹는게 훨씬~나을 것 같아요.

고기가 별로니까 양도 많이 못 먹게 되구요...

저는 이제 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는 방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ㅜㅜ

맛은 상관없고 저렴한 가격에

 배만 가득 채울 수 있는게 좋다!!!

하면 만족할 수 있겠지만,,,,

맛을 생각한다면..노추천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