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목동 맛집/20시간 진하게 우려낸 국물이 일품인 양천옥설렁탕

반응형

목동 맛집

양천옥설렁탕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요리가 마구마구 땡기죠?.?

그래서 오늘은 목동의 진국 설렁탕 맛집 

양천옥설렁탕을 소개해볼게요!

양천옥설렁탕은 목동 대일고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목동 맛집

양천옥 설렁탕

주소:서울 양천구 목동 730-2

TEL:02-2654-7788

영업시간:24시 영업

주차가능!

목동 맛집 양천옥설렁탕은

방송에도 다수 출연한 맛집이에요:)

목동 맛집 양천옥설렁탕이

제가 즐겨보는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했네요!!

입구에서 열체크와 출입명부 작성하고 출입!!

입구 좌측에 뼈국물을 우려내는 

커다란 가마솥을 직접 볼 수 있어요!!!

한달 가스요금이 무려 350만원이라고 적혀있었어요.

허거걱

그래도 이렇게 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정성이 가득 느껴졌어요:)

양천옥설렁탕은 최상급 사골,우족,도가니,양지 등을

가마솥에서 전통방식으로 20시간 끓인 진국으로

첨가물 전혀 없는 건강한 음식이에요.

이건 먹어보면 느낄 수 있겠죠?.?

설렁탕만 진국이냐!

쌀도 명품이다!!

양천옥에서는 도정한지 1일,최대 3일 이내의 

쌀만 사용해서 찰지고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어요.

목동 맛집 양천옥설렁탕 내부분위기는 넓고 깔끔하니

관리가 잘되는 맛집느낌이 뿜뿜입니다.

사장님이 일일이 식사 잘하셨는지 물어보시는게

인상깊었고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목동 맛집

양천옥 설렁탕 메뉴

메뉴는 설렁탕,갈비탕이 주메뉴이고

디양한 토핑이 된 메뉴와 도가니탕 어린이 설렁탕

국수,만두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서브메뉴와 주류도 다양했구요.

고기메뉴도 다양해서 취향대로 주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적당한 편인 것 같아요:)

맛있는데 손님들이 비싸다고 해서 할인 된 메뉴들도 있었어요.

포장과 택배도 가능한데 포장시 밥과 소면은 포함되지 않고

 김치,공기밥 추가 1,000원이에요.

이달의 이벤트도 있으니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밥양이 많으신분들은 어린이밥으로 

달라고 말씀하시면 조금만 주세요!

목동 맛집 양천옥설렁탕 원산지

참고하세요!!!

김치는 테이블에서 먹을만큼 덜어서 

잘라 먹을 수 있어요!!

파도 잘라서 준비되어있구요.

뽀얀국물에

찐!!!설렁탕 8,000원 등장!!

설렁턍 집이 꽃은 김치쥬!!

직접 담가서 깔끔하면서 칼칼하니

너무 맛있어요.

여기 김치 맛집이네요.

국물이 진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본연의 맛으로 

진짜 깔끔하고 고소하고 개운해요

간만에 먹어보는 진국이에요.

고기 잡내가 진짜 하나도 없어요!!!

완전 건강한 맛!!

쌀이 좋아서 그런지 밥도 되게 찰지고 맛있어요.

맛있는 김치 올려서 먹어주면

 세상 행복:)

역시 밥과 국을 먹어줘야 든든해

설렁탕 순삭!!

한그릇 다 먹고나니 포만감이 대박이에요.

후식은 믹스커피로 마무으리:)

리얼 건강한 설렁탕 좋아하시면

목동 맛집 양천옥설렁탕 강추합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인스타 GOGO▼▼

(맞팔,좋아요,댓글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