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홈플러스 강서 맛집/오랜만에 먹어보는 쌀국수 맛집,포베이

반응형

홈플러스 강서 맛집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추억돋는 쌀국수 체인점 포베이에 

오랜만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저는 홈플러스 강서점 4층에 위치하고 있는 포베이에 방문했어요.

장보고 출출할 때 들리면 딱 인곳!

홈플러스 강서점 맛집

포베이

주소:서울 강서구 화곡로 398 홈플러스 강서점 4층

TEL:02-3663-0887

영업시간:11:00~20:00

홈플러스 강서맛집 포베이는

매장 앞에서 가격이랑 비주얼을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아요!!!

입장할 때 온도체크와 QR코드 인증을 하고

출입할 수 있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이 넓은편이라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사람들도 별로 없었구요.

홈플러스 강서 맛집 

포베이 메뉴

엄청 다양한 베트남 음식 메뉴들이 있는데

다른 쌀국집들에 비교하면 가격은 좀 비싼편이에요.

요즘 저렴한 쌀국수 집들이 많이 생겨서 비교가 되더라구요.

다양한 토핑의 쌀국수와 볶음면들~~

짜조,롤 등 다양한 애피타이저 메뉴와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취향별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올 것 같은 느낌...

11~14시 점심 타임에는

홈플러스 강서점 타임SALE로

할인 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핵 이득:)

저도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해산물 볶음 쌀국수를

8,800원에 주문했어요.

드링크 메뉴!

맥주도 주문이 가능해요.

베트남 음식들이 안주로도 좋아서

먹다보면 맥주가 땡기는 맛이죠.

홈플러스 강서 맛집

포베이 원산지 표시

소고기-호주산/돼지고기-캐나다산,독일산

닭고기-국내산,태국산,브라질산

쭈꾸미-베트남산/오징어-칠레산/가다랑어-필리핀산

국내산은 쌀이랑 닭고기만 있고 다 수입산이네요!

기본셋팅은 단무지,양파,숙주,고추가 나와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

더 넣어 먹으면 화끈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해산물 볶음 쌀국수 11,000원

등장!!!!!

홍합,새우,오징어 해산물이 적당히 들어있고

면은 납작면으로 간이 잘 배어있어요.

양념이 매콤해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느끼실 거 같아요:)

먹다 보면 입술이 싸한 정도...!

그래도 음식 간이 세지 않아서

 후루룩 먹기에는 부담이 없었어요.

베트남 요리는 언제 먹어도 깔끔하고 맛있어여!

한번씩 생각나는 베트남 요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장보고 출출할 때

가볍게 한끼 먹기 딱이에요:)

홈플러스 강서 맛집 포베이 리뷰 끄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