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뷔페 디너 후기와 정보!!!

반응형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LA SEINE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서울 3대 호텔 뷔페 중 하나인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를 소개해볼게요!!

롯데호텔 본점 뷔페 라세느는 기념일, 모임장소로 인기가 많아요.

특히 연말 가족 모임으로는 라세느가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이제 연말이라 예약이 힘들기 때문에 서둘러서 예약하길 

추천합니다 Hurry up!

그리고 롯데호텔 서울 주차장은 좁은편에

 차가 굉장히 많아서 완전 헬이에요!!!

(뷔페 이용시 주차는 4시간 무료)

 초과시 30분에 3천원입니다:)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LA SEINE

주소:서울시 중구 을지로1가 을지로30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1층

TEL:02-317-7171

영업시간:평일-오전11:30~오후2:30

오후6:00~오후9:30

주말-오전11:30~오후1시30

오후2:00~오후4:00

오후5:30~7:30

오후8:00~10:00

주차,예약 가능!

저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에 디너로 방문했는데요.

디너 가격은 1인당 123,000원이고

2부로 나눠 운영해요!

오후 5:30~/오후8:00고 5:30분 타임이

인기가 더 많아요.

미네랄워터,탄산수는 기본 무료고

탄산과 아이스 종류는 1잔에 8,000원 입니다!

호텔 뷔페라 서비스는 굿이에요!

다른 호텔 뷔페들보다 더 친절한 느낌을 받았어요.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물티슈랑 일회용 장갑 계속 채워주시고

접시도 바로바로 치워주세요.

코로나로 음식을 가지러 갈 때는

무조건 마스크 하고 비닐장갑은 필수로 해야됩니다!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한,중,일,서양식 모두 밸런스 있는 구성이에요.

라세느의 변함없는 분위기와 퀄리티가 느껴진다~~~

신선한 샐러드코너

토핑,소스도 다양해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훈제연어,관자샐러드,미니카프레제,버섯구이

관자샐러드 너무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견과류,치즈,하몽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한식 코너!

라세는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육회도 보이네요:)

주문하면 바로 썰어주시는 

사시미와 초밥!

다른 호텔 사시미랑 비교했을 때

라세느 사시미가 저는 가장 만족도가 높아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그릴코너~~~

스테이크도 바로 썰어주세요!

라세느 베스트 메뉴 양갈비도 이쪽에 있어요.

짝짝짝

대게코너~~~

라세느에 온 이유죠잉!.!

 랍스타가 실하고 통통하니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신선한 과일코너!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메론,오렌지,포도,파인애플,홍시

디저트 종류는 매우 다양한데

특별하게 맛있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케이크 보다 마카롱이 괜찮았어요.

이제는 흡입 모드:)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전체적으로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재료의 질이 높아요.

신선한 샐러드와 연어,사시미로 시작!

저는 뷔페 오면 좋아하는 것만 거의 먹는 스타일이라

 사시미랑 랍스타로 거의 배를 채웠어요:)

라세느 시그니처 메뉴  랍스타가 

따뜻하고 살이 오동통해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그릴코너에 있는 와인에 절인 양파도 넘 맛있었어요.

라세느에 베스트 메뉴!!

양갈비와 랍스타~~

양갈비가 냄새도 나지 않고 연해서 먹기 좋았어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남치니는 다양하게 음식을 맛보는 걸

좋아해서 계속 조금씩 가져다 먹더라구요!!

초밥과 사시미 퀄리티가 굿굿

그리고 라세느 잠실점보다는 본점이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서

잠실점보다는 본점을 추천해요!

대게에 속이 꽉 차있었어요!

집게발도 꽉 차 있었고 실했어요.

딤섬은 새우 씹는 맛도 좋고

피도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하...배부르지만......

디저트 놓치지 않을거에요~~~~

완전 신선한 과일들!

다 달콤새콤 넘 맛있었어요.

너무 앙증맞고 귀여웠던

디저트~~

이날의 베스트 귀염 디저트!

맛은 별로였지만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져요.

케이크는 맛만 보기~~~~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는 서울의 대표적인 거리 명동에 있어

좋은 교통편,그리고 신선한 재료, 다양한 음식들로

방문할 때마다 너무 만족합니다:)

+ 롯데호텔 라세느 양갈비,랍스타 굿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