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목동 맛집/국수 천원! 탕수육 2천원! 가성비 최고 맛집,할범탕수육

반응형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이보다 더 저렴할 수 없는 최고의 가성비 맛집

할범탕수육을 소개해볼게요!!!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은 since1996년부터 운영된 곳으로 

20년이 넘은 분식 맛집이에요.

배고플 때 몇천원만 있어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학생들과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아요:)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

주소:서울 양천구 목동 610-26

TEL:02-2652-0883

영업시간:09:00~21:30

할범탕수육은 목동깨비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깨비시장 중간 정도에 있어요!

떡볶이 비주얼 대박:)

추억의 분식집 떡볶이 느낌으로

빨간 양념에 떡볶이 윤기가 좔좔좔~~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에서는

잔치국수랑 탕수육이 가장 인기 많은 메뉴에요!!

꼭 드세요:)

튀김 가격은 3개에 천원!!

진짜 이렇게 가격 저렴한 곳은

요즘 찾기 힘들다....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

주문과 계산은 순서대로 앞에서 하고

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앞에서 드시는 분은  다 먹고 그릇을

가게 안쪽 반납통에 넣어주세요:)

외부음식은 반입금지!

매장내 식사는 

초초초 저렴한 가격인만큼 

1인 1주문 이상시 가능합니다!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 메뉴

잔치국수가 단돈 천원!!!!!!!

탕수육 떡볶이는 2,000원!!!!!!

그리고 세트메뉴 떡볶이+튀김+탕수육+국수는

단돈 5,000원.......!

대박이쥬

몇 십년 전 학교 다닐 때 분식집 가격으로

 아주아주 착해요.

참고로 5천원 이하는 현금으로만 결제 가능하고

계좌이체도 가능해요:)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 내부는 좁고 긴데

생각보다 깔끔했고 혼밥하기 편한 분위기였어요.

내부 자리가 좁아서 그런지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은

주문하면 바로 음식이 나오는 시스템이라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방송에도 나온 가성비 맛집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

맛있게 음식을 먹고 셀프로 반납구에

그릇,수저,젓가락,컵을 넣어주셔야합니다:)

목동 맛집 할범탕수육에서는

모든게 셀프셀프

대박!!!!

드디어 최고의 가성비

국수 1,000원 등장!!!!!!!

잔치국수에는 김치,김,단무지가 올라가 있고

국물은 담백 깔끔해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지만 할범탕수육에서 파는

음식들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져요.

그래서 그런지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었어요.

엄청 특별하고 맛있지는 않지만 단돈 천원에

이렇게 따뜻한 음식을 먹는다는게 신기하고 감사했어요.

착한 가격으로 계속 유지를 하는 건 사장님 마음이

훈훈해서 그런거겠죠:)

떡볶이 2,000원/탕수육 2,000원 등장!!!!!

5,000원에 국수,탕수육,떡볶이를 다 먹네요...

2,000원 가격대비 탕수육

양이 많아요!!!

부먹 스타일로 나오고

육질이 좋은 암퇘지 고기로 만들어서 그런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바삭바삭했어요.

탕수육 소스가 달콤새콤한게 

딱 옛날 추억의 탕수육 맛이었어요.

이날 탕수육이 가장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무조건 드셔보세요!!!

가격 대비 최고에요.

떡볶이는 간이 쎄지 않은 

국물 떡볶이 느낌으로 

학교 앞 분식집 맛이에요!

떡이 엄청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이보다 더 저렴할 수 는 없다!!!!!!

가성비 대박 맛집

목동 깨비 시장 맛집 할범탕수육 리뷰 끄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