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파주맛집/장단콩만 쓰는 건강 두부 대박 맛집,통일동산두부마을

반응형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파주 장단콩으로만 만든 두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정말정말 맛있고 가성비 좋은 통일동산두부마을을 소개해볼게요!

날씨가 급 추워져서 외투도 하나 사고 바람도 쐴 겸 

파주프리미엄아울렛 구경을 하고 배고파서

 파주 맛집을 찾아보니 통일동산두부마을이 가장 유명하고

후기가 너무 좋아서 다른 곳 찾아보지도 않고 바로 고고했습니다:)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은 장단콩으로 만든 두부요리와 비지,

직접 띄운 청국장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파주 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주소: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480

TEL:031-945-2114

영업시간:매일 06:00-00:30

금,토는 24시 영업

포장,주차가능!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가게 옆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굉장히 편하고

사람이 많이 방문하는 금,토는 24시 영업이라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저녁 6시30분쯤 도착하니 가게 앞에 대기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좀 없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 인기 맛집은 사람이 넘치네요.

가게에서 대기표를 받고 대기실에사

30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통일동산두부마을은 파주 장단콩만을 사용하고

김치도 국내산 배추와 고추가루로 매일 직접 담근다고해요.

좋은 재료와 정성이 가득 들어간 음식들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은

인기 많고 유명한만큼 방송에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카운터에서 장단콩과 청국장 볶은콩등

다양한 건강 먹거리도 판매하고있어요!

볶은콩이 음식 주문하고 맛보기로 나오는데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사람들로 가득 찬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실내가 굉장히 넓은데도 30분 대기할정도로

사람이 많은곳이죠!!!!

파주 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메뉴

두부전문점답게 두부와 청국장요리 메뉴만 있어요.

청국장,된장,콩비지 정식은 13,000원으로 가격이 동일하고

두부요리로는 전골과 두부김치 두부보쌈이있어요.

두부보쌈이랑 두부전골이랑 고민하다가

날씨도 쌀쌀하니 따뜻한 게 먹고 싶어서 두부전골로 주문했어요:)

통일동산두부마을 식재료 원산지 표시

파주 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이 정말 좋았던 점이

메뉴들이 다 건강한 음식들인 것도 좋았지만

원산지도 전골육수 일부 빼고는 다 국내산이라는 점이었어요!!!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음식을 주문하니 장단콩으로 볶은 콩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진짜 고소고소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마 이 맛에 반해서 계산할 때

카운터에서 하나씩 사가시는 분들 엄청 많을 거 같아요.

사장님이 판매수단이 좋으시네요:)

완전 푸짐한 한상

두부전골 (소) 32,000원 등장!!!

통일동산두부마을...

반찬들이 진짜 맛있어요.

나물들도 다 간이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깊은 맛이 있는게 감탄이 나와요.

반찬만 있어도 밥 한그릇은 뚝딱할듯

매생이전은 쫄깃하니 맛있었는데

다른 반찬들이 워낙 맛있어서 

손이 많이 가지는 않았어요!!!

청포묵도 고소고소 부들부들하니 맛있었구요.

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ㅠㅠ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김치 대바악!.!

김치 손으로 쭉쭉 찢어서 

모두부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꿀맛임

가장 맛있었던 콩비지!!

태어나서 지금까지 먹은 콩비지중에 가장 맛있었음!!

완전 고소하고 부드러운게

밥이랑 비벼먹으면 대박이에요.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두부전골에는 두부,버섯,잔새우,미더덕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2인이서 소자 주문하니까 푸짐하니

딱 좋았어요.

보글보글~~

버섯이 느타리,양송이,표고,팽이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통일동산두부마을은 진짜 다 건강한 음식들이라 

마음껏 먹어도 기분이 좋아요.

잔새우와 미더덕 때문에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해요.

수제비도 몇개 있었어요.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전골은 사실 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오히려 모두부에 김치 싸먹는거랑 콩비지가

더 특별하고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하면

두부전골보다는 두부보쌈을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파주에 방문하시면 통일동산두부마을은 꼭 방문해보세요!

 음식 재료도 다 좋은게 느껴지고

반찬들도 다 정갈하고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했어요.

 인기 많은 곳은 진짜 이유가 있어요!!!!!!

파주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