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강남역 맛집/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역전우동04010

반응형

강남역 맛집

역전우동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강남역 가성비 맛집

역전우동 0410을 소개해볼게요

역전우동은 백종원의 여러 프렌차이즈 식당 가운데 하나라

평타는 하는 맛으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우동을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죠:)

강남쪽에서 먹으면 더  가성비 좋게 느껴지는  역전우동 0410!

강남역 맛집

역전우동 0410

주소: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길46 쌍용플래티넘밸류

TEL:02-563-8582

영업시간:24시 영업 

역전우동은 전국에 체인점이 엄청 많아서

다 한번쯤은 방문해보셨을거에요!

저는 추억의 포장마차,휴게소에서 먹던 우동이

생각날 때 한번씩 방문하게 되는 거 같아요.

강남역 맛집

역전우동은 24시 운영에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해요!

 훤히 들여다보이는 주방에서

청결함을 느낄 수 있고 육수 관리 현황도 

확인할 수 있어요!

역전우동 내부는 바 형태로 되어있어서

혼자 식사하기 민망하지 않고 굉장히 편해요.

테이블은 3개정도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새벽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점심,저녁에는 사람이 꽉 차서 먹기 힘들때도 있어요.

저는 우동은 야심한 밤에 땡기더라구요:)

강남역 맛집

역전우동 메뉴

우동이 3,500원 정말 착하죠!

요즘 세상에 3,500원으로 한끼 먹기는 정말 힘들죠

그것도 강남에서요!

가장 비싼 메뉴가 6,000원이니까 가성비로는 정말 좋네요.

백종원 프랜차이즈는 진짜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은 없는데

누가 먹어도 먹을만한 맛으로 무난하면서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맛집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시죠:)

역전우동은 모든 시스템이 셀프에요!

매장은 인건비를 아끼고 손님은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으니까

셀프시스템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음식이 나오면 선반에서 가져가고

 다 먹은 그릇은 주방 쪽 선반위에 올려 놓으면 됩니다.

단무지와 고춧가루,후추는

 수저통 옆에 있어요!

옛날우동 3,500원 등장!!!!!!

육수가 약간 달달하면서 감칠맛이 나는데

국물이 끝내줘요~~생생우동과

똑같은 맛이에요ㅎ.ㅎ

매끈하고 쫄깃한 우동면발~~~~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고

 옛날우동 맛을 느끼고 싶을 때는 딱이에요.

저렴한 가격으로 우동 먹기에는

최고죠:)

명란미니덮밥2,000원 등장!!!!

우동만 먹기에는 양도 작고 아쉬워서

주문한 명란미니덮밥은 약간 짜면서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강남역에서 가성비 갑인

역전우동0410

야식으로 간편하게 먹기에는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