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철산 맛집/20년 전통의 갈비탕 맛있는집 본가갈비 후기!

반응형

철산 맛집

본가갈비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철산 24시 갈비맛집으로 유명한 본가갈비에 

다녀 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위치는 철산역 상업지구 중간쯤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철산쪽애서 갈비 먹을 곳이 마땅히 없기도 하고

24시영업이라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서

 사람들이 항상 많은 편이에요.

철산 맛집 본가갈비는 2층까지 있는데 

2층이 좌식테이블과 룸으로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먹는 식사손님 보다는 

고기 구워먹는 손님들이 대부분 2층으로 가서 먹어요:)

철산 맛집

본가갈비

주소:경기도 광명시 철산3동 408 영대빌딩 1층

TEL:02-2681-3983

영업시간:24시 영업

일요일(00:00~22:00)

월요일(09:00~24:00)

주차가능!

저는 간단하게 점심 먹으려고 방문해서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일하시는 직원 이모들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더라구요:)

철산 맛집

본가갈비 메뉴

가격은 일반적인 갈비집 가격으로 비싸지도 싸지도 않아요!

좋은 점은 고기를 먹을 떄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았다는 점이에요.

식사메뉴도 꽤 다양해서 저처럼 한끼 간단하게 먹으러 방문해도 좋아요.

식사는 오후 5시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기본찬은 콩나물무침,감자볶음,김치,깍두기,

고기소스로 간단하게 나와요!

사실 갈비탕 먹을 떄는 반찬이 많이 필요없고

김치만 맛있으면 되지요오

두둥

갈비탕 10,000원 등장!!!

비주얼 보면 감동!!!

갈비탕 뼈다귀가 진짜 커요

이렇게 큰 뼈다귀 갈비탕은 또 처음 보네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큽니다:)

고기가 뼈에 많이 붙어있고 뼈랑 쉽게 

분리가 되어서 먹기 편해요!!

뼈다귀 고기라 고기가 엄청 부드럽지는 않지만 

씹는 맛이 있는 질기지 않은 고기라 맛있어요.

갈비탕 국물 맛은 다 아는 갈비탕맛으로 진하더라구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으로 점심에 든든하게 먹기 딱이네요.

파가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했어요.

한 그릇 뚝딱하니 배가 불뚝

철산 상업지구애서 갈비가 드시고 싶으시거나

간단하게 식사 할 수 있는 맛집 찾으시면 

본가갈비 추천합니다:)

겨울에 갈비탕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