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영등포 맛집/랍스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킹크랩대게한상 후기!

반응형

영등포 맛집

킹크랩대게한상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놀러갔다가 랍스타가 먹고 싶어서 

근처 랍스타맛집을 찾다가 코스말고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한 킹크랩대게한상을 방문했어요!

저는 서브로 나오는 음식보다 메인이 푸짐한게 좋아서

단품으로 주문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영등포 맛집

킹크랩대게한상

주소:서울 영등포동 6가 69-2

TEL:02-2635-6626

영업시간:12:00~22:30

주차가능!

가게 앞 수족관에는 살아있는 

대게,킹크랩,랍스타가 가득가득

킹크랩,대게 원산지는 러시아산,랍스타는 캐나다산!

영등포 맛집 킹크랩대게한상 주차는 매장 앞에 3대를 주차할 수 있고

자리가 없으면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킹크랩대게한상은 생생정보통에도 

가성비 좋은 한상 대게 맛집으로 출연했어요!

방송에 나온 걸 보니 더 기대가 됩니다:)

내부는 엄청 고급스럽지는 않고 편한 분위기에 깔끔해요.

저는 수산시장에서 대게,랍스타 스팀으로 먹는걸 좋아하는데

수산시장 가지 않고도 비슷한 가격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평일 저녁과 주말에 방문하면 사람이 많기때문에

 예약하고 방문하는걸 추천합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음식이 부족해 보이면 바로바로 체크해서 가져다 주시구요.

2층에도 넓게 자리가 있어서 모임이나 단체로 

방문하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와 쥬스가

 매장 입구쪽에 마련되어있어요!

영등포 맛집 킹크랩대게한상에 방문하면

대부분 한상차림으로 많이 주문하시는데 저는 

한상차림 코스보다 좋아하는 것만 많이 먹고 싶어서

단품으로 랍스타와 모듬회 중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다른 대게전문점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특선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한편이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식사하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점심  반상차림 35,000원은 가성비 최고:)

쌀,김치,광어는 국내산/꽃게는 중국산 이에요!

저는 예약하고 방문해서 2명 자리가

미리 셋팅되어있었어요~~~~

좌석마다 병풍이 쳐져 있어서 룸이 아니어도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니 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첫 시작은 죽과 미역냉채국

냉채국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 죽만 먹었어요!!

샐러드는 뭔가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는 느낌은 아니라

패스~~~~~

전이 노릇노릇 바로 만들어서 따뜻하게 나오지 않고

만들어 놓은 전이 나온 느낌이라 손이 별로 안 갔어요!

랍스타와 회로 배를 채우게쓰

반찬은 별로라~~~

이날은 메인만 먹었다능!!

모듬회 중 3,0000원 등장!!

모듬회는 여러 회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처음에 나왔을 때는 양이 적다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양이 많더라구요.

랍스타도 먹어야하니~~~~~

2인이 주문할 때는

모듬회 중 사이즈가 딱 맞는 거 같아요:)

연어는 물컹물컹해서 좀 별로 였지만

다른 회들은 다 신선하고 괜찮았었어요.

문어랑 전복 같이 나오는것두 좋았음!

메인 랍스타 등장!!!!!!!!!!!!

사장님이 먹기 좋게 손질을 잘해주셔서 

너무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랍스타와 함께 전복,새우도 2개씩 나왔어요.

신선한 랍스타를 바로 쪄서 먹으니까 살들이 다 탱탱하고

꽉 차있어서 넘 맛있더라구요.

오동통한 랍스타 내장이랑 같이 먹으니 세상 행복:)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 대게,랍스타,킹크랩 먹고 싶으시면

영등포 맛집 킹크랩대게한상 한번 방문해보세요!

랍스타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