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송파나루역 카페/세련된 분위기 맛있는 커피,February roasters 이월로스터스

반응형

송파나루역 카페

February roasters 이월로스터스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송파나루역에 세련 된 카페 이월로스터스를 소개해볼게요!

송리단길에 있는 이월로스터스가 1호점이고 

제가 방문한 곳이 4월에 오픈 한 2호점이에요!

송파나루역 4번출구로 나오면 가깝게 있어요!

이월로스터스가 커피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해서 

기대기대

"송파나루역 카페"

February roasters 이월로스터스

주소: 서울송파구 백제고분로 426 1층 이월로스터스 송파2호점

TEL: 050713356356

영업시간:10:00~22:00 

명절 당일만 휴무

이월로스터스 간판은 따로 없고 건물에 로고만 걸려 있어요.

이것도 나름 멋이 있는 듯!

송파나루역 카페 이월로스터스는 

전체적으로 세련 된 분위기지만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의자가 딱딱하고 테이블이 작아서

 앉아있기 너무 불편했어요.

카페공간은 내부와 외부자리로 나뉘는데 외부에 있는 테이블은

통유리로 밖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게 설치되어있어요.

디저트도 직접 만든는 거 같아요!!

직원분이 훈훈~~~

1호점은 화이트,금색톤인데 2호점은 블랙 회색톤으로

 조금 더 세련 된 분위기에요.

키친이 넓고 테이블이 작아서 직원들이 일하기는 편할 거 같아요.

화장실도 작기는 하지만 내부에 깔끔하게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송파나루역 카페

이월로스터스 메뉴

이월로스터스는 커피전문점이라 논커피 종류는 많지 않아요!

디저트도 요거트 치즈 케이크 ,브라우니 ,티라미슈 ,마들렌 4종류밖에 없는데

다 엄청 맛있어보여요!!!

오히려 종류가 많은 것 보다 하나라도 맛있는 게 더 좋음:)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과 디저트가 너무 맛있게보여서 

요거트치즈케이크도 하나 주문헀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2잔 

요거트 치즈 케이크 6,000원

커피도 진하고 약간 산미가 느껴져서 내 스타일이었지만

디저트 요거 치즈케이크가 대박 !!!!

두부처럼 부드럽고 치즈맛이 진해서 너무 맛있었다.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송파나루역 카페 이월로스터스 커피랑 디저트는 너무 맛있지만

편하게 앉아서 대화 나누기에는 자리가 너무 불편해서

오래 머무르지는 못 할 거 같아요!!!

진짜 테이블이 1인이 써도 작은 느낌ㅎㅎㅎㅎ

다음에는 테이크아웃으로....!!!

이만 송파나루역카페 이월로스터스 리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