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압구정역 맛집/분위기 좋은 추억의 술집,횟집,밥집 "고래회관"

반응형

압구정역 맛집

고래회관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에서 숙성회,시장칼국수,회백반으로 

유명한 고래회관에 방문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고기보다 회를 좋아하는 제가 숙성회 맛집을 놓칠 수 없겠죠!!!

압구정역 맛집 고래회관은 압구정역 4번출구로 나와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고래회관은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빈티지한 느낌에 

따뜻한 조명으로 옛 느낌이 나는 분위기 좋은 맛집이에요.

가게 이름이 고래회관인만큼 가게 내부 천장에

 고래가 크게 매달려있어요!

압구정역 맛집

고래회관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1길 11

TEL:02-512-5994

영업시간:평일 11:30~23:00 (라스트 오더10시)

주말 11:30~22:00

가게 앞 주차 가능!

고래회관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시장칼국수는

옛날 전통시장의 추억의 맛과 인심을 담았어요!

산지직송 멸치를 일곱시간 우려내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고

반죽엔 정수된 물과 천일염외에는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반죽하며 수타제면해서 살아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압구정에서 아주아주 착한 가격 6,000원에 맛 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고래회관 회백반의 주요반찬은

강경 저염 젓갈,강릉 고추지,부산 영진어묵,장흥 무산김,안면도 게국지 김치

기장 광어 미역국,부산 어묵,직접 담근 김치

국내산 재료로 신선하고 정성스럽게 만드는 느낌!

고래회관 원산지 참고하세요:)

압구정역 맛집 고래회관 메뉴는 식사,안주류로 나누어져 있어요!

식사류에서 대표적인 메뉴는 시장칼국수와 회백반이에요.

시장칼국수 가격은 6천원으로 

압구정에서 보기 힘든 식사가격이죠:)

안주메뉴:)

고래회관에서 숙성 모듬 회도 빼놓을 수 없죠!

저는 이날 회를 먹으려구 방문한 거라 

모듬회와 명란우삼겹덮밥을 주문했어요.

주류도 다양~~~화요도 있어요!

고래회관이 안주 메뉴도 좋고~~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라

 편하게  술 마시기 좋을 거 같아요.

물이 일반 물이 아니라 감잎차가 나와서 좋았어요!!

이런 가게 센스 너무 좋습니다아

고래회관 기본 찬!

너무 귀여운 계란후라이 2개~~운 좋게 계란 하나가 쌍란~~~

반찬으로 나온 쌈배추가 진짜 아삭아삭 달고 

쌈된장(일반 시판 쌈장이 아닌 고래회관만의 특제 쌈장)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몇접시를 먹었다는.....

아마 이날 가장 많이 먹은게 쌈배추였지....

콩나물국도 시원 얼큰~~~

술 마실때 좋을듯:)

저는 이날 귀엽게 맥주 한잔만 했습니다

모듬회 5,0000원 등장!!

화려한 패턴인 북유럽 스타일 접시에

회가 이쁘게 나오지만 양이 너무 적다....ㅠㅠ

흐어엉

광어,우럭,참돔,연어 구성으로 

 회가 싱싱하고 얇게 썰어주셔서

먹기 편하고 맛있었어요.

양만 많으면 너무너무 좋을 듯!!!!!

명란 우삼겹 덮밥 등장!!!

명란우삼겹덮밥은 위에 듬뿍 올라간 명란마요소스가 대박이고

 달달하게 양념 된 고기와 명란 마요소스의 조화가 맛이 없을 수 없죠ㅠㅠ

단짠+고소고소

8,000원 가격 대비 푸짐하고 맛있어서

점심 메뉴로 먹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고래회관 회는 가격대비 양때문에 조금 아쉬웠지만 

단품 식사 메뉴는 다 맛있을 거 같아여!!

압구정역 맛집 고래회관에서는 안주 메뉴보다는

 식사 메뉴를 추천합니다.

이상 압구정역 맛집 고래회관 리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