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디진다돈까스로 유명한 온정돈까스 신대방본점 솔직후기!

반응형

디진다돈까스/대왕돈까스로 유명한 돈까스 맛집!!

" 온정돈까스 신대방본점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신대방역과 구로디지털단지역 사이에 위치한 온정돈까스 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온정돈까스는 각종 매스컴에도 많이 소개가 되었고

유투브 방송에서 먹방하시는분들은 한번씩 다 와서 도전해볼만큼 유명한곳이에요.

" 온정돈까스 본점 "

주소 : 서울 관악구 조원로60

(신대방역 2번 출구에서 650M)

TEL: 02-3281-3330

영업시간 : 10:30~20:30 연중무휴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가게 앞에 1~2대정도 가능해요!

 온정돈까스는 항상 사람이 많은곳이라 식사시간에는 대기가 거의 100%에요.

저는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다행히 대기는 안했어요.

사람은 꽉 차 있었구요!

온정돈까스 내부 벽에는 포스트잇으로 가득!

< 온정돈까스 메뉴 >

온정돈까스 메뉴판은 특이하게 천장에 걸려있는데

재밌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했어요!

가격은 예전보다 조금 올라서 그런지 저렴하다는 느낌은 안 들었구요.

곱배기는 1000원 추가하면 가능!

(치즈돈까스는 제외)

저희는 2명이서 기본돈까스 곱배기 1,양념돈까스1개를 주문했어요.

돈까스 맛집이지만 물냉면,비빔냉면(6,500원)도 판매해요!

↑↑↑

온정돈까스가 유명한 이유가 바로 대왕돈까스/디진다돈까스에 도전할 수 있다는거죠!!!!

유투브에서 찾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왕돈까스는  진짜 어마어마한양이고 

디진다돈까스는 양도 많지만 엄~~~~청 맵기때문에

절대 쉬운 도전이 아니에요ㅋ.ㅋ

도전시간은 20분이고 5분안에 성공하면 6개월 공짜에요!!

실패시에는 20,000원이구요!!

예전에 옆에분이 도전하는거 봤는데 엄청 웃기더라구요ㅋㅋㅋ

물론 실패하셨구요ㅋㅋㅋ

명예의전당!!

도전에 성공하신분들 사진이 벽에 걸려있어요.

진짜 ....이분들....대단하신분들이에요ㅋㅋㅋ

방송에 출연한 사진들과 온정돈까스에 방문한 연예인 사진이 벽에 한가득 걸려있어요!

병 음료수는 1,500원 P.T콜라는 2,500원에 판매해요!

돈까스 기다리고 있을때 직원분이 디진다돈까스 시식 그릇 들고 다니면서

시식 해 볼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진짜 이거 쉽게 보고 시식했다가 큰일납니다ㅋㅋㅋㅋ

상상이상으로 매워요

온정돈까스는 김치는 없고 깍두기만 있구요.

테이블마다 항아리에 담겨 있어서

 편하게 덜어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국물은 우동국물을 주시는데 맹맹하지 않고

간이 잘 맞고 맛있어요.

온정돈까스 양념돈까스(8,000원)

 양념돈까스가 메뉴판에서 옆에 괄호로 매콤이라고 적혀있어서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매운맛을 거의 못먹는

저한테도 전혀 맵지 않았기 때문에

 매울까봐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을거 같아요!

매콤돈까스 먹고 별로 안 맵다고 디진다돈까스 시식 해보시는분들은

먹고 진심 토할수도 있어요ㅋㅋㅋㅋ

매운거 잘먹는 친구들도 디진다돈까스 먹고 몸이 막 뜨거워지고

어지럽고 토할거 같다고 했거든요.

그 뒤로 시식도 절대 안하구요!!

매콤돈까스는 양념치킨소스맛정도로 생각하면 될거같고

평범한맛이에요!

기본돈까스(7,000원)+곱배기1000원

곱배기로 주문하니까 돈까스가 2개가 아닌 3개가 나오더라구요.

양 많으신분들은 무조건 곱배기 시키는게 훨씬 이득이에요!!!

양이 엄청 많죠ㅋㅋㅋㅋㅋ

밥양이 적다고 하실 수 있는데 밥 더 달라고 애기하면

공기밥에 밥을 더 주세요!

보면 고기도 실하면서 돈까스가 바삭하게 튀겨져서 나오는데 

먹어보면 그냥 일반 돈까스 맛정도지..

 절대 맛있다고 생각은 안드는거 같아요.

그냥 SOSO

그리고 기본돈까스 소스가 밍밍한느낌이라 별로였어요!

온정돈까스는 양은 많지만 돈까스맛은 그냥그냥임!

 돈까스전문점 맛은 절대 아니고

일반 식당 돈까스맛정도라 돈까스맛을 보고 찾아갈만한곳은 아니고

대왕돈까스나 디진다돈까스에 도전하는 재미로 한번 가보면 괜찮을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