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피부진정,재생에 좋은 볼라욘 이노브겔 리얼후기!

반응형

볼라욘Volayon

INNOV GEL 이노브겔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저번에 볼라욘 재생크림이랑 스피넴파우더(모델링팩) 저같은 예민피부에 정말 좋다고 추천했었죠!

오늘은 볼라욘에서 가장 기본으로 사용하고 활용도도 가장 큰 이노브겔 재생젤을 소개해드릴게요.

예전글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예민피부라 맞는 화장품 찾기가 굉장히 힘들어요.

예민피부이신분들은 다 공감하실거에요

그쵸??!!

그래도 예민피부로 몇년 지내다 보니까 어느정도 화장품 고르는법도 생겼고 맞는 화장품도 여러개 생겼어요.

아마 예민피부이신분들은 건강한피부보다 더 많이 화장품정보를 찾아보고

 성분도 좋고 순한 화장품들을 찾아볼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ㅋㅋ

화장품이랑 관리에 쓴 돈이 어마어마할듯

 근데 제가 그 마음 아니까 직접 써보고 좋았던 화장품들을 하나씩 알려드리는고에용


 볼라욘제품들은 피부관리실 화장품이고 저는 다니는 샵에서 볼라욘 관리받고 자극없이 너무 잘 맞아서 

전라인 구매해서 관리해주고 있어요.

<  볼라욘제품에 대해서 궁금한거 있으시면 비댓으로 남겨주세요!>

피부 재건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노브겔 500ML

오늘은 볼라욘제품중에 이노브겔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노브겔은 데일리 에센스,수면마스크,1차마스크로도 바를수가 있어서 활용도가 무지 커요!

저는 에센스로 바르기에는 겔타입이라 흡수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때문에 수면마스크,1차마스크로만 사용해요.

에센스로 바르시려면 저녁에만 에센스단계에서  바르시면 좋아요.

 재생에센스타입라 손상된 피부의 재생주기를 앞당겨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베타글루칸,병풀추출물,트레할로스,비타민B,갈조추출물,알로에베라잎이 주요성분이라 진정재생에는 진짜 최고에요!

저는 스피넴파우더(모델링팩)할때 무조건 이노브겔로 1차마스크하고 도포하는데 이렇게 2개 같이 하고 나면 

확실히 붉었던 피부가 진정되더라구요.

(특히 압출하거나 레이저,필링 자극된 피부에는 완전 추천해요!!!)

이노브겔이 500ML로 용량이 커서 오래쓰는 제품이라 위생도 신경쓰이는데 

펌핑형이라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한번사면 4개월은 넘게 사용하는듯.

가격은 10만원대인데 저는 더 저렴하게 구매합니당

이노브겔과 스피넴파우더는 찰떡궁합!

효과UPUP

저는 무조건 이노브겔 1차로 올리고 스피넴파우더 올려줘요

대부분 겔제품은 진정기능밖에 없지만 이노브겔은 재건&영양공급 효과가 있어서

바르고나면 확실히 진정뿐만아니라 피부가 건강해지는걸 느껴요!

예전에 진정에 좋다고 유명했던 다른 겔쓰고 피부 뒤집어진적이 있어서 처음에 이노브겔 쓸때 

조심스러웠는데!!

이노브겔은 전혀 자극없이 진짜 진정과재생에는 최고였어요.

특히 여름에는 필수템!

겔타입이 피부온도를 낮춰주고 쿨링효과가 있다는건 다 아실거에요!

하지만 겔타입이 끈적이고 밀림현상이 있어서 안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이노브겔은 끈적임도 없고 밀림현상없이

일정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흡수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에센스로 발라도 좋을만큼 사용감이 좋고 닦아낼 필요가 없어요!

 피부장벽강화기능,손상입은피부에 빠른 응급처치,단백질합성촉진으로 다양한 노화증상개선에 효과적!

피부샵에서도 자극성케어 할때 이노브겔로 진정시키고 관리해주는 제품이니까 더 믿음이 가죠!

저에게는 이노브겔이 상비약같은 존재ㅋ.ㅋ

예민피부는 쉽게 붉어지고 조그만한 자극에도 반응하잖아요! 

그때 딱 필요한게 이노브겔이거든요.

용량도 대~~용량이라 이노브겔 하나 사두면 진짜 든든해요:)

예민피부 완전 추천제품!

반응형